일상/여행

화성) 월문하비비무인텔 준특실 후기 (체크인 주차 정보)

서로기쁘리 2023. 10. 22. 18:00
반응형

화성) 월문하비비무인텔  준특실 후기 (체크인 주차 정보) 

월문 하비비무인텔 
체크인  19:00 ~ 퇴실 12:00  
전화번호 031-8055-8603

 

 

날이 점점 추워지고

욕조에 따듯한물 받아 몸담그고 싶어서

온천데이트 다녀 왔어요

이부분 일대 지역이 온천 지역으로 되어 있나봐요

주변에 온천들이 많았어요

그중에 저희는 월문하비비무인텔 로 방문했습니다.

네이버로 미리 예약 하고 갔고 7시부터 체크인이라 금요일 퇴근후 방문했습니다 

 

도착후 내선번호로 전화 하면 객실번호 배정 받고

배정받은 객실 찾아서 가면 되요

각 호실마다 개인 주차장이 있어요

남친도 이런데 처음이라며 둘다 신기해 했어요

 

주차장, 객실문 앞에 이런 시스템이 있는데

필요시 외출, 복귀, 퇴실 버튼 누르면 되더라구요

주차장 계단위로 올라가면

객실방이 나와요

준특실 내부 입니다

생각보다 크고 깨끗!!

수건 , 에메니티 (왠만한건 다 있더라구요)

드라이기에 고데기 까지 있고

커피 ,차도 있고

전자렌지 ,목욕가운 ,

무료 물이랑 음료수 2개 있었어요

욕실내부 입니다

욕조 엄청 커서 2명이 들어 가네요 ㅋㅋ

물엄청 뜨겁고

 

 

1객실 2인 기준이며 인원추가시 10000원 더 추가되요

 

반응형